Jasperlake CPU적용 모델의 HDMI모니터 사운드 미출력 버그 증상 개선 방법 안내 > 자료실 | 하나시스 HANASIS

Jasperlake CPU적용 모델의 HDMI모니터 사운드 미출력 버그 증상 개선 방법 안내 > 자료실

본문 바로가기
고객지원
자료실
HOME > 고객지원 > 자료실

드라이버 Jasperlake CPU적용 모델의 HDMI모니터 사운드 미출력 버그 증상 개선 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hanasis 조회1,344회 작성일 21-07-20 09:19

본문

  안녕하십니까!  하나시스입니다.

 

최근 출시되어 판매 중인 모델에 HDMI모니터를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HDMI모니터에 스피커가 있음에도 소리가 나지 않는 버그 증상이 있었습니다.

아래와 같이 드라이버자료와 매뉴얼을 공지합니다. 참조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1. 증상: 스피커가 내장된 HDMI모니터를 연결한 후에도 HDMI모니터로 사운드(소리)가 출력되지(들리지) 않음.
       - 사운드 제어판에서 확인 시, 아래 이미지와 같이 '디지털 오디오(HDMI)' 부분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음.

          HDMI드라이버업데이트 전.jpg

 

2. 관련모델 및 오류 환경

      - 관련 모델 : Jasperlake N5-sereis CPU 적용 모델

      - OS : Windows 10 IoT

 

3. 조치 방법 : 첨부된 파일 다운받은 후 압축해제 후 설치 (첨부 매뉴얼 참조)

4. 조치 후 확인

       - 사운드 제어판에서 확인 시, 아래 이미지와 같이 '디지털 오디오(HDMI)' 부분이 활성화 됨.

          HDMI드라이버업데이트 후.jpg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

HANASIS CI
COMPANY. 하나시스주식회사      TEL. 1800-1185     FAX. 031-297-4381
주소.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155번길 17(고색동 1000-1)   Copyright © 하나시스 HANASIS. All rights reserved.